본문 바로가기

유학 생활/싱가포르 유학

[싱가포르 음식] 차이나타운에 있는 FOONG KEE COFFEE SHOP

안녕하세요. 블록체인 관련 행사를 갔다가 저녁으로 차이나타운 근처에 맛집이라고도 알려진 FOONG KEE 커피숍이라는 가게를 가게 되었습니다. Foong Kee라는 뜻이 궁금하기도 하고 홍콩을 뜻하는 hoogkee도 있어서 친구에게 물어보니 같은 뜻이라고는 하네요ㅎㅎ 

맛집이라는 것을 증명을 하듯 

가게 창에 여러가지 미디어에 나온 것을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도 많이 먹었던 완탄민을 한번 시켜보았는데요. 사진상 그대로 나왔지만 섞어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5 싱달러면 충분히 먹을 수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비비고 나면 본연의 색깔이 나오는데요ㅎㅎ 가격에 싱가포르 물가에 비하면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모자란 양이었습니다.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어 면이랑 먹기에 아주 괜찮았습니다. 

게다가 또 아쉬운점이라면 카페점이라는 간판임에도 커피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우롱차를 주문을 했는데요 그 점은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대략 저녁시간대 였음에도 해가 조금 늦게 지고 있네요ㅎㅎ 차이나타운 쪽에 있고 싱가포르 특유의 멋진 건물을 보면서 같이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출처: 구글 지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