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일상 생활 /말레이시아 먹거리

[말레이시아 일상] 오레오 아이스크림콘을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는 날이 항상 더워 아이스크림이 인기인데요. 마침 편의점에서 오레오 아이스크림을 팔길래 한번 구입 후 먹어보았습니다ㅎㅎ 

가격은 3링깃으로 약 900원 정도로 드실 수 있습니다. 

오레오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초콜릿칩이 위에 아주 잘 박혀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의 콘 색깔도 검은색인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진을 찍다 보니 손가락에 좀 묻었네요ㅎㅎ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월드콘을 많이 먹었는데 월드콘의 크기에 비해서는 작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윗부분은 확실히 오레오의 느낌을 잘 살렸고 아래 부분으로 먹을 수록 한국의 쿠앤크의 느낌을 많이 닮았습니다. 

보통 말레이시아에서는 콘 아이스크림이 3링깃 정도면 사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고 날이 더운 만큼 가끔씩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스틱으로 된 아이스크림을 한번 먹어 봐야겠네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