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일상 생활 /말레이시아 먹거리

[말레이시아 음식] SK Sabah Pork Noodle 동네맛집 포크 누들

안녕하세요. 근처 동네 가게들은 웬만큼 많이 갔는데요. 이 가게는 가까이 있었음에도 2층에 있어 눈에 띄지가 않아 지난 주말을 이용하여 갔다 왔습니다ㅎㅎ 

이렇게 입구도 좁고 더 눈에 안 들어온 느낌이었는데요 그래도 이정표가 있고 한번 가보았기 때문에 다음번에는 쉽게 찾아갈 수 있을 느낌입니다ㅎㅎ 

들어가기 전 메뉴가 있어서 한번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면요리 이외에 밥 종류도 팔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 오는 곳이었고 면 요리에 자신이 있어 보이는 가게라 추천하는 매운 면을 시키기로 마음을 먹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이라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는 안았고 가게 내부 안은 커 보였습니다. 제 뒤쪽에는 사람들이 들어왔지만 공교롭게도 앞쪽에는 사람들이 없었네요ㅎㅎ 

면이 나오기 전에 시원한 화이트 커피도 같이 시켜 보았습니다. 

같은 면요리에 면은 고를 수가 있는데 제가 즐겨먹는 kuey teow로 시켜보았습니다. 탕도 같이 나왔는데 돼지의 내장이랑 고기가 같이 들어 있었습니다. 

면은 이러한 모양새인데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콤한 맛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맑은 국물과 함께 양도 꽤 많은 돼지고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점원이 외국인인 줄 알았는지 직접 매운 소스도 갔다 주어 찍어 먹어 보았습니다. 매운 면에 매운 소스까지 먹으니 전날의 음주 후 피로가 풀리는 듯했습니다ㅎㅎ 

매콤한 맛과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어울릴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가게이름: SK Sabah Pork Noodle 沙巴正宗生肉面 皇

위치: 1st Floor, No.35, Jalan 14/20, Seksyen 14, 46100 Petaling Jaya, Selangor

전화번호: 012-206 2030

영업시간: 오전 10:00~오후 9:30

Asia Jaya 역에서 오실 경우 걸어오시기에는 조금 거리가 있을 수 있으니 그랩 택시를 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