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일상 생활 /말레이시아 먹거리

[말레이시아 생활] 가성비가 괜찮은 고기부페에서 동료들과 회식을 했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저번에 직장동료들이랑 같이 고기부페를 가서 회식을 하였습니다. Too Thai 라고 되어 있는 가게이지만 그래도 중국식 고기부페인것 같았고 인당 38.80rm에 5인 대동시 1명이 무료인 가성비가 괜찮은 가게 였습니다. 

해산물을 포함하여 여러 종류의 먹거리들이 다양하게 구비 되어 있었습니다. 

특이하게도 주위에 샤브샤브도 같이 먹을수 있었는데요 고기도 맛이 괜찮았고 각종 야채 및 고기완자, 면등도 먹을수 있었습니다. 

오픈형 가게여서 먹다 보니 조금 더워지는것을 느끼기도 했습니다ㅎㅎ 

그래도 배부르게 먹고 나서 아이스크림도 같이 먹을수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같이 간 직원들 대부분이 중국계 직원들이라 중국어를 많이 쓴것도 좋았지만 영어와 더불어 중국어도 열심히 해야 되야 겠다는 점을 느꼈습니다ㅋㅋ 여기 위치는 jalan temmenggung 27/9 too thai 라 치면 나오지만 솔직히 위치가 외진곳에 위치해 있으므로 그다지 추천은 안드립니다(심지어 얼마전에 갔음에도 지도에는 페업이라 나오네요)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