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Steemit] 최근에 개인적으로 스팀엔진의 토큰들도 스팀으로 바꾸고 전부 파워다운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처음으로 블로그를 작성하게 된 계기가 스팀잇이라는 암호화폐 스팀 코인의 블로그였는데요 최근 들어 스팀잇 재단의 스팀 매각과 언제 발매될지도 모르는 SMT에 실망감 느껴 스팀잇 운영에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스팀 파워를 전부 파워 다운시켜 스팀 코인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아마 결정적으로 스팀잇이라는 블로그를 접고 티스토리 및 메이벅스에 집중을 할 것 같네요ㅎㅎ 당장 스팀 파워 다운에 시간이 걸려 언제 비트코인 및 현금화를 할지 모르겠습니다만 가격 추이를 지켜볼 것 같습니다. 

플랑크톤 유저인 지갑ㅎㅎ 

현재 약 200원 정도의 가격 하락이 너무 아쉽습니다. SMT전 스팀엔진측에서도 토큰 발행을 내세워 도약하는 듯하였으나 하락은 결국 막지 못한 것 같습니다. 솔직히 파워 다운 후 거래소로 보내기 전 가격 회복이 조금이나마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에도 스팀잇에 관하여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는데 스팀잇에 관련해서는 이게 마지막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참고: https://culam92.tistory.com/68?category=791272

 

[블로그] 스팀잇, 메이벅스, 티스토리를 운영해본 간략 후기

안녕하세요. 다른 블로거님들도 티스토리, 네이버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도 스팀잇을 시작으로 메이벅스, 이제 갓 티스토리를 운영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래도 3..

culam92.tistory.com

삼성측에서 스팀잇을 인수하려는 루머도 있었는데 루머로 끝났고 결국 스팀잇의 SMT가 관건이긴 한데 저도 아쉬운 만큼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잘 나와 스팀잇의 한차례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