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일상 생활 /말레이시아 먹거리

[말레이시아 음식] 부킷빈탕 푸드코트 맛집 Lot 10 Hutong

사진상에는 날씨가 많이 흐렸네요ㅎㅎ 

안녕하세요. 부킷빈탕에는 관광객들도 많이 가는 곳이고 현지인들도 쇼핑이나 식사를 하러 자주 오는 곳이기 때문에 언제나 북적북적 거리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부킷빈탕에 있는 너무나 많은 음식점을 고르려면 고민하실 수가 있는데 Lot 10 Hutong이라는 곳은 지하철역 게이트 바로 옆에 위치에 있으며 푸드코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 들어간 다음 부담 없이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Hutong 중국어로는 胡同 작은 골목이라는 뜻인데 북경에 있었을 당시에 후통 거리가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시면 보이시는 식당 간판들인데 여러 식당들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려가시면 보실 수 있는 사진인데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왔다간 느낌이 들었습니다. 

안에는 벌써 사람들이 곳곳에서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직 고르고 계신 손님도 있네요ㅎㅎ 

이세탄과 같이 붙어 있는 만큼 중간에 이세탄으로 통하는 통로도 있었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HO WENG KEE라는 곳에서 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 가게는 Wantan Noodle이 유명하다고 알려져 있어서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국물이 있는 면을 먹고 싶어서 커리갈비면을 한번 시켜 보았습니다. 

조금은 매워 보이는 국물에 갈비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는 듯해 보였습니다. 

갈비도 두툼하고 괜찮았는데요.

면도 말레이시아 특유의 커리의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면의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국물은 진한 것은 좋았으나 조금은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습니다. \

지난번에는 Zhun Kee 라는 곳에서도 한번 먹은적이 있어서 간단히 올립니다ㅎㅎ 

그때는 메뉴 11번 Spicy Pan Mee Soup이라는 면을 먹었는데 면이 두꺼운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고 보니 그때도 매운 면을 먹었네요 사실 최근에 매운 것이 당기는 게 사실인 것 같습니다ㅎㅎ 

이 면요리는 생각보다 매웠는데요 그래도 말레이시아에서는 한국음식이나 불닭볶음면이 아닌 이상 매운 음식을 찾기가 힘든데 오래간만에 매운맛이 느껴져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 

http://www.lot10hutong.com/index.asp

 

Lot 10 Hutong

About Lot 10 Hutong Lot 10 Hutong is a Malaysia's first and only heritage destination that pays tribute to one of the best loved national treasures - good food and the art of local cuisines. A gourmet heritage village, Lot 10 Hutong offers more than 30 of

www.lot10hutong.com

이름: Lot 10 Hutong Food Court

위치: Bukit Bintang, 5025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제가 비록 면요리만 먹었지만 그 외에 다양한 맛있는 요리가 많으니 지하철역이랑도 가까우므로 부담 없이 들리기에도 나쁘지 않으므로 추천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