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일상 생활 /말레이시아 먹거리

[말레이시아 음식] 점심시간에 간 Porkville 식당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동료들과 함께 Porkville이라는 식당을 한번 가보았습니다. 저는 이 식당이 있는지도 잘 몰랐는데요. 

식당 건물이 약간 창고형처럼 생겼습니다ㅎㅎ 

안에 들어가보니 포크송이 흘러나왔고 인테리어도 신경을 쓴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처음엔 외관만 보고 창고같이 보여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식당 내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메뉴판인데 점원이 나와 런치메뉴를 설명해주는데 보다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셋트메뉴를 시키니 시원하게 레몬티가 같이 나왔습니다. 

저는 포크른당이라는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만 살짝 매콤한 게 한국인의 입맛에는 괜찮지만 개인적으로는 버터 포크라는 메뉴가 훨씬 나았습니다ㅎㅎ 

가운데 완자로 되어있는게 버터 포크인데 버터소스와의 풍미와 완자의 조합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친구가 시킨 수제 햄버거도 먹음직스러웠습니다ㅎㅎ 

밑에 잎이 깔린것도 괜찮은 데코 같아 보였습니다ㅎㅎ 

흥겨운 노래와 함께 분위기를 느끼며 식사를 하기에는 괜찮은 곳이라 느꼈고 가격도 약 12링깃 정도라 부담이 없는 가격이었습니다. 위치상 BAC 대학교의 학생들도 많이 이용할 것이라 느껴지네요ㅎㅎ 

출처:구글 지도 

위치: Lot 2, Lorong Utara (B), Pjs 52, 46200 Petaling Jaya, Selangor

연락처: 012-916 8322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