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일상 생활 /말레이시아 먹거리

[말레이시아 먹거리] 회사에서 제공해준 점심도시락을 먹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딱히 회사에서 점심을 제공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한 달에 한번 뷔페나 점심을 제공을 할 때가 있는데요 이번에는 도시락이네요ㅎㅎ 

개봉해 보니 치킨 도시락이었는데요. 계란도 있고 야채도 조금 있는 도시락 이었습니다. 

치킨도 두껍고 괜찮았습니다ㅎㅎ 

한국에서는 잘 먹지는 않지만 말레이시아에서는 중국계 음식을 먹으면 청경채는 많이 먹는것 같습니다ㅎㅎ 

말레이시아에서는 보통 식사를 할때 음료가 빠지질 않는데요 요즘 말레이시아에서도 유명한 흑설탕 버블티를 받았습니다ㅎㅎ 그래도 이렇게 회사에서 신경을 써주는 것 같지만 밥 먹고 졸리는 건 어쩔 수 없네요ㅎㅎ 처음 말레이시아에서 도시락을 먹어본 것 같습니다만 가격은 어쩔지 모르겠으나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