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일상 생활 /말레이시아 먹거리

[말레이시아 음식] Next Station Noodle House 百家村 면요리

안녕하세요. 친구가 차를 가지고 다녀 점심시간이 되면 같이 잘 다니는 것 같습니다ㅎㅎ 저번에도 친구 차를 타고 면요리를 먹으러 갔는데요. 

가게 이름은 한자로는 백가촌이라고 되어있네요ㅎㅎ 재료로서 생강을 많이 쓰는듯 했습니다. 

따봉 마크가 된것이 추천 메뉴인 듯 보였는데요.

저는 배가 고파 상기 메뉴의 아래쪽에 있는 토마토 누들과 치킨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메뉴는 사진도 나와있고 영문으로도 있어 시키시는 데는 아마도 어렵지는 않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면과 같이 

치킨라이스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닭요리도 같이 나왔는데요 

토마토 누들이라 그런지 국물은 조금 호불호가 갈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하지만 면은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데요 부드러운 면발이 후루룩 잘 넘어갔습니다. 

닭요리도 간이 잘 베어 있어 면과 같이 먹기에 아주 괜찮았습니다. 

 출처: 구글 지도

가게 이름:Next Station Noodle House 百家村面家

위치: 58, Jln 19/3, Seksyen 19, 46300 Petaling Jaya, Selangor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