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일상 생활 /말레이시아 먹거리

[말레이시아 일본음식] WASABI 일본 회전 초밥 전문점 간단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동료들과 점심시간에 회전 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도 한국음식뿐만 아니라 일본음식도 꽤나 인기가 있는 것 같은데요. 

일본에 있을때도 회전초밥집을 꽤나 많이 갔었는데요. 아직 손님이 그렇게 많이 없어서 그런지 조명은 그렇게 밝지는 안았습니다ㅎㅎ 

하지만 인테리어는 꽤나 신경을 쓴 모습이라 일본에서 많이 갔던 회전초밥가게와 비교해도 부족하진 않아 보였습니다. 

저는 모듬으로 MR01 스시 모리아와세를 시켜 보았습니다. 서비스차지가 붙긴 할 테지만 가격은 약 15링깃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가로 좀 더 시켜 보았습니다ㅎㅎ 

모듬 세트가 나왔습니다. 가격에 비해 구성은 나쁘지 않은 듯했습니다. 

연어를 한번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사실 솔직한 맛의 평가는 일본이나 한국이 훨씬 낫습니다ㅎㅎ 

계란초밥도 좋아하시나요?

새우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생새우를 좋아하지만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당일날 날씨는 좋았습니다만 정오시간때만 되면 더 더운듯한 느낌은 어쩔 수가 없네요ㅎㅎ 

출처: 구글 지도

가격대가 저렴하다고 느끼고 다른 스시집을 한 곳 가보았으나 맛도 이쪽이 좀 더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ㅎㅎ 저도 나중에 다시 한번쯤은 방문을 해보고 싶네요ㅎㅎ 하지만 상기에도 언급했듯이 한국과 일본이 더 낫기 때문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