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일상 생활 /말레이시아 먹거리

[말레이시아 음식] KL Sentral, NU Sentral에 있는 푸드코트 MI TARIK 쌀국수

안녕하세요. 쿠알라룸푸르에 사시는 분들이나 관광으로 오시는 분들도 한 번씩은 KL Sentral역을 안지나치실수 없으신데요. 그 안 NU Sentral에 Quizinn Foodcourt는 쿠알라룸푸르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물론 NU Sentral안에 맛있는 가게들이 많지만 가볍게 푸드코트를 가시기에는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요. 안에 한국음식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한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닌 것 같아 맛은 어떨지 모르겠으나 비빔밥은 개인적으로 괜찮더라고요ㅎㅎ

하지만 그날은 MI TARIK이라는 가게에서 한번 쌀국수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면을 좋아하는 관계로 면을 많이 먹은 포스팅이 많은 느낌이네요ㅎㅎ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사진과 같이 직접 면을 뽑아 기대가 되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D1을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가격은 13.80링깃입니다. 

알고 보니 매운 쌀국수인데요.

제가 따로 매운 양념도 더 넣었지만 그냥 먹어도 일반 말레이시아인들에게는 매울법한 국물이었습니다ㅎㅎ 

이렇게 소고기도 있고

버섯을 비롯, 

달걀도 있습니다ㅎㅎ 약간의 고수도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면은 직접 뽑아서 그런지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ㅎㅎ 하지만 매운 것에 대해 조금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조금 매울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양은 적당하나 큰 사이즈는 없는 게 아쉽더라고요.

위치: https://www.nusentral.com/index.php?route=stores/stores&category=30

 

NU Sentral

 

www.nusentral.com

위치는 L3 끝부분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